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항공•공항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공항 흡연실(흡연구역) 위치 안내 - 2023년

by 필인러브 2023. 8. 17.
반응형

 

애연가들에게는 상당히 다행스러운 일이지만, 2023년 8월 현재 마닐라공항에서는 다시 흡연실의 운영을 조금씩 재개하고 있다. 하지만 마닐라국제공항관리국(MIAA) 페이스북으로 마닐라공항 터미널3에 있는 흡연실의 위치를 문의하면 흡연구역의 위치를 정확히 안내해 주지 않는다. 터미널3에 도착하여 직원에게 문의하라는 식의 안내만 받을 수 있을 뿐이다. 전화를 걸어 문의해야만 한참만에 도착층 베이 14번 근처 기둥으로 가면 된다는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터미널 건물 바깥  터미널 건물 내부(면세구 포함)
마닐라공항 터미널1 흡연실 없음 흡연실 없음
마닐라공항 터미널2 외부 흡연실 운영 중(주차장 쪽)  흡연실 없음 
마닐라공항 터미널3 도착층 베이 14번 근처(bay 14) 아이코스 라운지 운영 중 
- 국제선 출발 구역 111번 ,112번게이트 근처(Gates 111 and 112)

 

-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점점 늘어나던 2022년 9월, MIAA에서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라는 필리핀 정부 방침에 따라 NAIA 터미널 내의 모든 흡연 구역을 일시적으로 폐쇄한다는 것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따로 흡연실 운영에 대해 공지하지 않은 채 조금씩 흡연실 운영을 재개하고 있다.  
- 마닐라공항 터미널3에 있는 아이코스 라운지에서는 전자담배만 이용할 수 있다. 
- 마닐라공항 터미널2의 8번 게이트 근처에 있던 전자담배 아이코스 라운지(IQOS Lounge) 시설은 현재 운영을 중단한 상태이다. 

designated smoking area
IQOS Lounge

 

※ 위의 내용은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 IQOS : What Are the Airport Smoking Lounge Rules?(Feb 27, 2023)
· Ninoy Aquino International Airport: MIAA will implement a temporary closure of all smoking areas within the NAIA terminal. 
· MIAA(Manila International Airport Authority): FAQ  

IQOS Lounge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공항 흡연실(흡연구역) 위치 안내 - 2023년
- Copyright 2023.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