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항공•공항

[필리핀 세부] 전자담배 반입에 대한 세부공항의 답변 및 흡연실 위치

by 필인러브 2022. 7. 26.
반응형

 

필리핀 세부로 해외여행을 가면서 전자담배를 가지고 갈 수 있을까? 
필리핀 입국 시 전자담배 반입이 가능한지에 대해 마닐라공항 세관(Bureau of Customs NAIA)으로 문의를 하면 개인 사용의 용도로 한 개 정도는 반입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 규정이 세부공항에까지 적용된다고 확신하기는 어려워서 세부공항으로 문의를 했더니 "상업적 수량만 아니라면, 개인 사용 용도로 전자담배를 가지고 올 수 있"는 긍정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었다.

참고로 세부공항에서는 국제선 터미널과 국내선 터미널에 모두 흡연 구역을 운영하고 있다. 터미널1의 경우 3-5번 게이트 주변에, 터미널2의 경우 더스파(The Spa)와 기도실(Prayer Room) 근처에서 흡연실을 찾을 수 있다. 


참고로 전자담배 반입에 대한 마닐라공항 세관의 답변은 아래와 같다. 개인용 전자담배의 반입은 허용되지만, 항공기 액체 반입 규정에 따라 전자담배 액상이 100ml를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달라는 이야기이다. 

 

Personal Vape/E-cigarettes are permitted to bring. Kindly make sure that batteries are removed and must be individually protected to prevent accidental activation. The vape juice should also not exceed 100ml per bottle.
흡연구역이 아닌 곳에서 담배를 피우면 벌금을 내도록 되어 있다. 벌금 및 체벌 규정은 지역마다 다르다.
전자담배 역시 지정된 흡연구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항공기 탑승 규정에 따라 전자담배는 반드시 객실반입(기내 휴대)해야 한다. 부치는 짐(위탁수하물)으로는 보낼 수 없다.

※ 위의 내용은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 마닐라공항 세관(Bureau of Customs NAIA)

· [필리핀 여행] 전자담배 반입에 대한 마닐라공항 세관의 최근 답변
· [필리핀 생활] 전자담배 사용금지 조치 관련 근거와 마닐라공항의 입장

 

[필리핀 세부] 전자담배 반입에 대한 세부공항의 답변 및 흡연실 위치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