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모시모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고, 공짜 토트백을 받아보자 (9월 30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9. 18.
반응형


최근 필리핀 통계청이 한 조사에 따르면 2017년 현재 필리핀에는 약 4,700만 개나 되는 페이스북 계정이 활성화되어 있다고 한다. 일일 평균 3.2시간을 핸드폰을 보는 데 쓰는데 그 시간 중 47%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네트워크 미디어를 보는데 쓴다는 조사결과도 있다. 그런데 이런 나라에서 페이스북 이벤트를 하면 얼마나 큰 호응이 있을까?


한국에서는 좀 생소하지만, 셔츠, 청바지, 재킷과 같은 의류 및 액세서리 잡화류를 파는 중저가 브랜드 중에 "모시모(MOSSIMO)"라는 브랜드가 있다. 디자이너 "Mossimo Giannulli"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지난 1986년에 설립된 이후 꾸준히 매장을 넓혀 현재 미국 내에만 무려 1,700개나 되는 매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호주와 영국, 일본, 멕시코 그리고 필리핀에도 매장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이번에 모시모 필리핀에서 좀 괜찮은 이벤트를 한다. 그러니까 모시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Like)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뒤 20명에게 '좋아요'를 받으면 참여자 모두에게 무료로 토트백(tote bag)을 준다고 한다. 필리핀 사람들처럼 페이스북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참 드물 것 같은데, 대체 몇 개나 되는 토트백이 나갈지 살짝 궁금하게 만드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다. 솔직히 뭐 이렇게 '좋아요'를 좋아할까 싶지만, 그래도 이벤트에 참여하기가 아주 어렵지는 않은 것 같으니, 혹 이벤트 매장이 근처에 있다면 한번 참여해봐도 좋겠다.


▲ 2017년 9월 18일 현재 이 이벤트를 공유한 사람은 약 5,600명 정도이다. 마닐라 주요 지역에 이벤트 대상 매장이 없는 것을 고려해보면 엄청난 호응이 아닐 수 없다.  


필리핀 모시모(MOSSIMO) 페이스북 공짜 토트백 이벤트 - FREE MOSSIMO TOTE BAG

■ 이벤트 기간 : 2017년 9월 30일까지 

■ 이벤트 참여방법

    1. @Wear Mossimo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 

    2. 이벤트 좋아요 누르기 

    3. 이벤트 앨범을 페이브북 담벼락에 공유하기

    4. 공유한 이벤트 내용에 20개 좋아요(likes) 받기 

    5. 이벤트 대상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에게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보여주고 토트백 받기 

■ 이벤트 대상 매장 

    - SM시티 세부 (SM CITY CEBU)

    - SM시티 바탕가스 ( SM CITY BATANGAS )

    - SM시티 산타로사 (SM CITY STA ROSA)

    - SM시티 팜팡가 (SM CITY PAMPANGA)

    - SM시티 산파블로 (SM CITY SAN PABLO)

    - SM시티 니파 (SM CITY LIPA)

    - SM시티 바콜로드 (SM CITY BACOLOD)

    - MARILAO 불라칸 마리라오 (SM CITY MARILAO)

    - 다바오 ABREEZA MALL DAVAO 

    - 민다나오 SOUTH SEAS MALL COTABATO



[필리핀 생활] 모시모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고, 공짜 토트백을 받아보자 (9월 30일까지)

- 2017년 9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