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브루노 마스 공연 티켓은 가격이 얼마일까? (9월 7일부터 티켓발매)

by 필인러브 2017. 8. 30.
반응형


블루클린 출신의 타악기 연주자인 아버지와 필리핀에서 하와이에 이민을 와서 훌라 댄서로 일하던 어머니의 음악적 재능을 유전으로 받으면, 때로는 음악의 역사가 되기도 한다. 하와이주 호놀룰루 출신의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Bruno Mars)"이야기이다. 


세상에는 천재라는 생각이 들게끔 만드는 사람이 있는데, 내게 있어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가 그런 사람이다. 물론 브루노 마스는 예명(藝名)이고, 그의 진짜 이름은 피터 진 허낸데즈(Peter Gene Hernandez)이지만, 피터라는 이름으로 그의 이름을 기억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런데 브루노라는 예명을 만들게 된 배경이 재밌다. 브루노 마스의 아버지가 어릴 적 그의 통통한 모습이 레슬링 선수인 '브루노 사마티노'와 닮았다고 해서 아들을 브루노라는 애칭으로 불렀고, 그게 바로 그의 예명이 되었다는 것이다. "마스"라는 성(姓)은 자신이 화성(Mars)에서 온 것처럼 느껴졌다고 해서 브루노 마스 스스로가 이름에 붙였다고 한다. 어쨌든 이 사람이 부르는 노래를 듣고 있으면 음악 쪽은 재능이 타고 나야 한다는 생각을 새삼스럽게 하곤 한다. 그리고 인간의 재능이 완벽하게 빛을 발하면 키 따위야 논란거리가 안됨도 새삼스럽게 깨닫곤 한다. 누가 "Just the Way You Are"의 노래를 들으면서 그의 키가 165cm밖에 되지 않는다고 흉을 보겠는가. 피부색이나 출신, 키 혹은 그 무엇도 잊게 만드는 목소리가 아닐 수 없다.


그런데 브루노 마스가 3번째 필리핀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몰 오브 아시아의 아레나 공연장에서 공연이 있을 예정이고 9월 7일부터 티켓을 판매한다고 벌써 필리핀 신문에서 난리인지라 대체 공연 날짜가 언제인지 확인을 해보니 무려 내년 5월 3일이다. 공연 날짜는 한참 남았지만 브루노 마스 공연은 나도 한 번 정도 보고 싶은 공연인지라 대체 티켓 가격이 얼마일까 궁금하여 티켓 판매처인 SM 티켓 사이트를 확인해봤는데, 가장 싼 공연 좌석은 2,650페소이지만 무대에서 굉장히 멀어 보이고, 무대 근처 VIP석은 23,850페소나 한다. 필리핀 물가에서는 적잖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사람들은 열광하며 공연 티켓 발매 시간만을 기다리는 눈치이다. 당연히 공연 자체도 좋겠지만, 월급을 몇 달이나 모아서 보는 공연이라면 그 밤을 영원히 잊지 못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난 프린스와 마이클 잭슨을 봤다. 그 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다. 나 역시 내가 가는 곳마다 나의 작품을 남기고 싶다."

                                                                                                               - 브로노 마스 



브루노 마스 필리핀 공연(Bruno Mars - 24K Magic World Tour) 

■ 공연날짜 : 2018년 5월 3일 

■ 티켓예매 : 2017년 9월 7일 오전 10시부터 https://smtickets.com/ 에서 공연 예매가능 

■ 공연장 :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의 아레나 공연장 

 주소 : SM Mall of Asia Arena, Seaside Blvd., Pasay, Manila 



▲ VIP1 : 23,580페소 / VIP2 : 18,550페소 / LB A : 13,250페소  / LB B : 8,480페소  / UB : 4,770페소 / GA : 2,650페소 

     브루노 마스 공연의 공연장 좌석별 가격은 위와 같다. 




[필리핀 마닐라] 브루노 마스 공연 티켓은 가격이 얼마일까? (9월 7일부터 티켓발매)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