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영화 '신과함께'는 마닐라에 언제 개봉될까? (1월 24일)

by PHILINLOVE 2017. 12. 27.
반응형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타인의 목숨을 살리고 저승에 온 의로운 망자(차태현)가 그를 안내하는 삼차사(하정우 주지훈 김향기)와 함께 49일간 일곱 지옥을 지나며 심판받는 이야기. "신과 함께 - 죄와 벌" 


까르푸에서 아르바이트하다 그만두니 까르푸가 없어지고, 점지넷의 연재를 종료하자 검지넷이 없어지고, 야후의 연재를 종료하자 야후가 없어지고, 어딘가 다녀오기만 하면 모두 망한다고 해서 '파괴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주호민 작가가 드디어 파괴가 아닌 창조의 길로 들어서려는가 보다. 주호민 작가가 네이버에서 연재한 장편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만들어진 영화 "신과 함께 - 죄와 벌"이 개봉 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국내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고 한다. 영화 '신과 함께'는 총 103개국의 나라에 선판매되었는데, 이미 12월 22일에 대만에서 역대 한국 영화 중 가장 많은 80여 개의 스크린 수를 확보하며 개봉한 상태이다. 그리고 대만을 시작으로 북미를 거쳐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그리고 필리핀 등에도 개봉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런데 대체 필리핀에서는 언제 개봉을 할까? 필리핀 사람들이 과연 한국식 저승과 지옥 이야기를 좋아할까? 


액션물과 신파극에 열광하는 필리핀 사람들이 이 영화를 좋아할지는 사실 좀 미지수이다. 하지만 "200 Pounds Beauty"라는 제목으로 개봉하여 필리핀 전역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김용화 감독이 "부산행"에 나왔던 마동석과 함께 찍은 영화라는 점, 그리고 조연이기는 하지만 엑소 EXO의 멤버 디오(도경수)가 나온다는 점에서 흥행을 기대해볼 만하다. 그러나 아쉽게도 필리핀 영화관에서 영화 "신과함께 - 죄와 벌"을 보려면 꽤 오래 기다려야 할 것 같다. 2018년 1월 24일이 되어서야 개봉을 한다고 하니 말이다. 아직 상영 횟수 등이 구체적으로 잡히지는 않았는지, 필리핀 내의 주요 영화관의 홈페이지와 클릭더시티(www.clickthecity.com/) 사이트의 상영예정작 안내에는 아직 아무런 안내가 올라오지 않았지만, 필리핀 현지 신문에 의하면 어쨌든 1월 24일에는 개봉을 한다는 소식이다. 참고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는 영어로 “Along With The Gods: The Two Worlds”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될 예정이다. 





▲ 영문판 웹툰으로 "신과함께"를 보려면 "망가락(Manga Rock)" 모바일 앱을 보면 된다. 네이버 웹툰에서는 총 213화로 완결되었지만, 망가락에는 "With the Gods"라는 제목으로 Chapter 23까지 올라와 있다.  ( 출처 : https://mangarock.com/manga/mrs-serie-274067 )




[필리핀 마닐라] 영화 '신과함께'는 마닐라에 언제 개봉될까? (1월 24일)

- 2017년 1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